회원 로그인 창


로그인 메뉴

따끈따끈! 신착 전자책

더보기

콘텐츠 상세보기
한 여름 밤의 비밀


한 여름 밤의 비밀

<얀 제거스> 저/<송경은> 역 | 마시멜로

출간일
2016-01-25
파일형태
ePub
용량
20 M
지원 기기
PC스마트폰태블릿PC
대출현황
보유3, 대출0, 예약중0
전자책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시나요?전자책 프로그램 수동 설치
콘텐츠 소개
저자 소개
한줄서평

콘텐츠 소개

60년 만에 공개된 세계적 작곡가의 친필 악보
망자의 악보에 담긴 아름다운 선율, 잔인한 기록!

***** 독일 오펜바흐 문학상 수상작
***** 독일 TV 화제의 드라마 [형사 마탈러-죽음의 악보] 원작소설

마부르크 문학상, 오펜바흐 문학상, 스위스 추리소설상 등 다수의 문학상을 휩쓸며 명실공히 독일 스릴러 문학의 거장으로 떠오른 작가 얀 제거스. 그의 ‘마탈러 형사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인 《한여름 밤의 비밀》이 드디어 국내에서도 출간되었다.
전작인《너무 예쁜 소녀》에서 현실에 존재하지 않을 법한 살인자와 그녀의 엽기적인 범죄 행각을 뒤쫓으며 인간 내면의 추악한 욕망에 대해 강렬한 의문을 제시했던 작가 얀 제거스. 그는《한여름 밤의 비밀》에서 독일 사회뿐만 아니라 현대 문명 전체를 경악에 빠뜨린 20세기 최악의 비극적 사건을 테마로 다시 한 번 인간의 도착적인 심리를 차가운 시선으로 추적한다.

60여년 만에 아들에게 전달된 오래된 서류봉투 하나와 그 속에 담긴 의문의 악보. 이 악보는 세계적인 작곡가인 오펜바흐가 쓴 미출간 작품이라는 예술적 혹은 금전적 가치 그 이상의 의미를 담고 있다. 아우슈비츠에서 비참하게 생을 마감한 아버지가 아들에게 남긴 마지막 유품, 이 유품에 담긴 진짜 비밀은 무엇일까. 유품을 빼앗기 위해 벌어지는 일련의 연쇄살인 사건과, 예상치 못한 끔찍한 배후의 정체가 긴박감 넘치는 스토리 속에서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여러 작품을 통해 악과 폭력의 세계에 상처받은 연약한 존재를 차갑고 섬세한 필치로 추적해온 얀 제거스. 그는 이번 소설에서 또 한 번 잔혹한 살인의 참상과 정면으로 마주하며 추리라는 외피 속에 인류 역사상 최악의 비극적 사건을 되살려냈다. 결코 가볍지 않지만, 잠시도 지루하지 않은 얀 제거스만의 추리소설의 세계가 독자들의 머리와 가슴을 강타할 것이다.

저자소개

스릴러의 새로운 거장으로 불리는 독일의 베스트셀러 작가다. 본명은 마티아스 알텐베르크. 괴팅엔 대학교에서 문학과 미술사를 전공한 그는 추리소설을 쓰기 전부터 에세이와 문학비평으로 많은 팬을 확보한 베스트셀러 작가였다. 1992년《식인종의 사랑》으로 데뷔한 뒤 1997년《늑대가 있는 풍경》으로 40세 이하의 젊은 작가에게 수여하는 마부르크 문학상을 수상했다. 2004년부터 얀 제거스라는 필명으로 추리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2005년 프랑크푸르트를 배경으로 한 첫 번째 스릴러물《너무 예쁜 소녀》는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에 올라 지금까지 수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너무 예쁜 소녀》의 인기에 힘입은 그는 이후 고독한 수사관 마탈러를 주인공으로 한 시리즈를 선보이며 스릴러 문학의 새로운 거장으로 자리매김했다. 작품을 집필할 때 그의 좌우명은 ‘절대로 독자를 지루하게 하지 않는다’라고 한다. 저자의 좌우명대로 그의 작품은 탄탄한 이야기 구조와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독자들이 한순간도 숨 돌릴 틈도 주지 않는다. 2008년《망자의 악보》로 오펜바흐 문학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같은 해 스위스 추리소설 문학상을 수상했다. 또 다른 작품으로는《어찌됐건 섹스》《라로크의 망자》《소소한 저녁의 행복》《얀 제거스의 유령열차》등이 있다.

한줄서평

  • 10
  • 8
  • 6
  • 4
  • 2

(한글 40자이내)
리뷰쓰기
한줄 서평 리스트
평점 한줄 리뷰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서평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