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나는 적금보다 5배 이상 버는 주식투자를 시작했다
미리보기

나는 적금보다 5배 이상 버는 주식투자를 시작했다

저자
손봉석 저
출판사
다산북스
출판일
2016-11-11
등록일
2020-05-27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6MB
공급사
예스이십사
지원기기
PC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나는 주식투자로 매달 월급을 한 번 더 받는다!”
태어나서 처음 하는 월급쟁이 왕초보를 위한 주식투자

“매월 100만 원씩 모은다면 20년 후 2억 5000만 원,
그러나 그 돈으로 주식을 산다면 7억 6000만 원이 된다!”
세상에서 가장 쉽고 편한 회계사의 합리적인 투자 시스템 대공개!


요즘은 그냥 현금을 가지고만 있으면 오히려 손해인 시대다. 재테크가 선택이 아니라 필수인 것이다. 그래서 너도나도 부동산 투자에 관심을 가지지만 부동산 투자를 하기에는 돈이 부족하고, 소액을 안전하게 불리고 싶은데 적금 말고는 다른 마땅한 재테크가 없어 고민인 사람이 많다.

그런데 만약 얼마를 넣든 꾸준히 10%~20%의 이익을 내는 안전한 현금 재테크가 있다면 어떠한가?

제주회계컨설팅 대표 손봉석 회계사는 10년 이상 주식투자를 해오며 절대로 돈을 잃지 않는 주식투자 방법이 무엇인지를 집요하게 연구했다. 그 결과 지금은 배당금만으로 1년에 한 번씩 한 달 간 가족여행을 갈 정도로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이어오고 있다.

그는 주식 초보자에게는 직관과 통찰보다 ‘안전한 시스템’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감정적인 투자, 예컨대 차트의 과거와 미래만 보고 감으로 투자하는 것, 주변인들의 솔깃한 추천 등이 아니라 처음부터 계획한 대로 투자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고 그 원칙을 지키며 투자하는 것이다. 원칙이 무너지면 많은 개미들이 그러하듯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탐욕이 생기고 그 결과 단타매매를 하며 큰 손실을 얻게 된다.

절대 잃지 않고 수익을 내는 그의 주식투자 시스템은 이미 주변인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 실전투자클럽 교육을 통해 소수의 사람들에게 공유되고 있다. 그 비법을 『나는 적금보다 5배 이상 버는 주식투자를 시작했다』, 이 한 권에 모두 담았다. 안전하고 꾸준한 주식투자의 달인, 손봉석 회계사의 주식투자 시스템을 만나보라. 이 책은 위험하다고 소문난 주식투자의 위험성을 모두 배제하고 안전하게 목돈을 굴릴 수 있는 비법을 쉽고 간단하게 소개하고 있다.

QUICKSERVICE

TOP